그라나도 에스파다M,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전개

그라나도 에스파다M,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전개

경향게임스 2024-12-23 11:33:48 신고

한빛소프트에서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한 산타 코스튬과 루돌프 펫을 출시하고 14일 출석 등 풍성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제공=한빛소프트 제공=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따르면 현자 에밀리아 등 7명의 의상 코스튬인 '산타 의상'과 폭주 에밀리아 등 3명의 무기 코스튬인 '크리스마스의 환상'을 출시했다. 유저들은 스페셜 코스튬 티켓으로 해당 아이템들을 교환할 수 있다.

신규 영웅 등급 펫인 '산타 루돌프'와 '산타 그래버'도 선보였다. 특히 산타 루돌프와 산타 그래버는 2025년 1월2일 정기점검 전까지 크리스마스의 기운을 받아 경험치 획득량 등 보유 능력치가 일시적으로 대폭 상승한다. 유저들은 펫 합성 또는 'X-mas 기념 영웅 도전권'·'X-mas 기념 영웅 확정권'으로 신규 펫을 획득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아울러 2025년 1월2일 정기점검 전까지 14일 출석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주화 교환 이벤트를 전개한다. 

유저들은 매일 출석을 통해 럭셔리 펫 소환권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하는 크리스마스 주화로 기간제 도감 아이템, 은하수의 가호, 진급서 등을 교환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이와 함께 신규 소장 캐릭터인 '진'을 출시했다. 유저들은 '바하마르' 시나리오 오픈 후 설득을 통해 '진'을 데려오거나, 페소를 사용해 즉시 고용 가능하다.

진은 빠른 공격 속도의 근거리 일반 공격을 가진 스카우트 계열 캐릭터로서 스턴, 이동 속도 감소, 공격력 감소 등 다양한 디버프 스킬들을 장착했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원작의 감성을 계승해 자체 개발했다. 원작은 유럽 분위기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 수집한 캐릭터 3명을 배치하여 전투하는 3MCC,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스탠스 등 기존 MMORPG와는 차별적인 콘텐츠들로 호평을 받았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