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은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그랩'이 론칭 1년 만에 2024 올리브영 어워즈 건강식품 부문 수상을 했다고 23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구매 고객 데이터 및 상품 판매량, MD 전략을 기반으로 당해연도 올리브영의 베스트 인기 제품만을 엄선해 시상하는 행사다.
프리미엄 마그네슘 브랜드 '마그랩'은 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신사업의 일환으로 출시된 브랜드로 소비자의 숨은 수요를 꿰뚫는 제품을시장에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지지를 받았다. 마그랩은 출시 1년 만에 액상 마그네슘 누적 판매 240만 병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마그네슘 돌풍의 주역으로 주목받게 됐다.
이번 2024 올리브영 어워즈 건강식품 부문에 선정된 제품은 마그랩 '포 스트레스'다. 포 스트레스는 액상이라 흡수가 빠르며 글루콘산 마그네슘이 함유된 마그랩의 대표 상품으로 홍경천 추출물과 비타민 B군이 함께 들어있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은 지난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열렬한 응원으로 이뤄낸 소중한 결과"라며 "마그네슘의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을 위해 혁신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마그네슘 브랜드, '마그랩'의 제품은 올리브영 전 매장 및 온라인 몰, 마그랩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쿠팡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