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파격적인 보디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장영란은 지난 19일 자신의 SNS 계정에 “올해 마지막 계획, 저의 작은 꿈이었던 내 새끼님들을 다이어트 성공하게 해서 함께 바프 찍기였는데 오늘 그 작은 꿈을 이뤘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여기서 ‘내 새끼님들’은 장영란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들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인다. 즉, 구독자들과 함께 다이어트에 성공해 보디 프로필 촬영이라는 목표를 달성한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장영란은 긴 생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채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점프슈트 의상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의자에 앉아 선보인 과감한 포즈는 그의 탄탄하고 완벽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꾸준한 관리와 노력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듯 군살 하나 없이 매끈한 보디라인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전보다 한층 슬림해진 모습과 과감한 노출은 장영란의 숨겨진 섹시한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언니 너무 멋있어요!”, “정말 대단하다”, “자기 관리의 끝판왕”, “저도 자극받고 다이어트 해야겠어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장영란의 노력과 변신에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동료 연예인들 또한 “너무 섹시하다”, “진짜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의 새로운 모습에 놀라움을 표했다.
한편, 장영란은 현재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