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인혁, 왕자의 독특한 90도 인사법? 조선판 호텔리어 교육 포착 (체크인한양)

배인혁, 왕자의 독특한 90도 인사법? 조선판 호텔리어 교육 포착 (체크인한양)

TV리포트 2024-12-22 04:03:20 신고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체크인 한양’ 배인혁, 김지은, 정건주, 박재찬이 호텔리어 수업을 받는다.

22일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 2회에서는 용천루에 입성한 이은호(배인혁 분), 홍덕수(김지은 분), 천준화(정건주 분), 고수라(박재찬 분)가 본격적으로 용천루 교육 사환 생활을 시작한다.  

이런 가운데 12월 22일 ‘체크인 한양’ 측이 2회 방송을 앞두고 용천루의 정식 사환이 되기 위해 호텔리어 수업에 열중하는 4인방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 속 교육 사환들은 호텔리어가 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인 인사법을 배우고 있다. 모두가 허리를 숙여 인사하는 상황에서 왕의 아들로 태어나 누구에게도 고개를 숙여본 적 없는 이은호의 독특한 인사법은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교육 사환 생활 동안 한 방을 쓰게 된 4인방이 함께 바느질을 하는 모습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바느질이 익숙해 보이는 홍덕수, 고수라와 달리 이은호, 천준화는 간단한 바느질에도 애를 먹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와 관련 ‘체크인 한양’ 제작진은 “오늘(22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교육 사환으로서 용천루의 체계를 배우고, 각자의 성장 과정을 그려나가는 ‘하오나 4인방’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배우들의 열연과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분들도 용천루의 세계관에 더욱 몰입할 수 있을 것”이라며 “유쾌한 웃음으로 가득 찬 이들의 용천루 적응기를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체크인 한양’ 2회는 오늘(22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채널A ‘체크인 한양’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