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닷컴, 포뮬러 원 파트너십 연장

크립토닷컴, 포뮬러 원 파트너십 연장

경향게임스 2024-12-21 03:41:38 신고

글로벌 가상자산 플랫폼 크립토닷컴(Crypto.com)이 포뮬러 원(Formula 1®,이하F1)과의 파트너십을2030년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크립토닷컴과 포뮬러 원은 2021년부터 협업해왔으며, 이번 연장 계약은 동반 성장과 가치 창출에 대한 크립토닷컴과 F1의 변함없는 의지로 성사됐다.
 

크립토닷컴 크립토닷컴

크립토닷컴과 F1은 지난 파트너십 기간 동안 모두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F1은 그랑프리 방송 누적 시청자 15억 명, 글로벌 팬 7억 5천만 명,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 팔로워 수 9천 6백만 명을 기록했다. 크립토닷컴은 F1과 파트너십 체결 이후 글로벌 사용자 기반이 10배 이상 증가해 1억 명을 넘어섰다.
크립토닷컴은 이번 파트너십 연장에 따라 그랑프리 대회 내 F1팬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활동을 선사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또한, 시즌 전반에 걸친 주요 경기에서 크립토닷컴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티븐 칼리포위츠(Steven Kalifowitz) 크립토닷컴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F1은 크립토닷컴과 초기부터 협업한 글로벌 스포츠 파트너이며, 이는 크립토닷컴이 세계적인 가상자산 브랜드로 부상하는데 중요한 동력이 됐다”라며 “크립토닷컴은 가상화폐의 미래가 밝게 보고 있으며, 앞으로 보다 보편화 될 것으로 단언한다. F1과 이러한 모멘텀을 이어갈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크립토닷컴은 지난 2022년 제1회 포뮬러 원 크립토닷컴 마이애미 그랑프리(Formula 1 Crypto.com Miami Grand Prix)부터 공식 타이틀 파트너로 참여했으며 앞으로도 파트너십을 이어갈 방침이다.
 

크립토닷컴 x 포뮬러원 크립토닷컴 x 포뮬러원

에밀리 프레이저(Emily Prazer) 포뮬러 원CCO(Chief Commercial Officer)는 “F1과 크립토닷컴은2021년부터 훌륭한 파트너십을 이어왔으며 이번 파트너십 연장을 통해 가장 오랜 파트너가 됐다” “F1은 크립토닷컴과 2030년까지 협력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크립토닷컴이 그랑프리 레이스 활동을 통해 팬들과 어떻게 소통해 나갈지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한편, 크립토닷컴은 이번 파트너십 연장과 더불어 여러 중요한 이정표를 마련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독일 주요 은행인 도이치은행(Deutsche Bank)과 협력해 싱가포르, 호주, 홍콩에서 크립토닷컴에 기업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양사의 협력을 통해 크립토닷컴의 뱅킹 서비스 범위와 지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는 것이 크립토닷컴의 설명이다. 크립토닷컴은 최근 협력으로 기업금융 역량을 대폭 강화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며,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탄탄한 뱅킹 서비스 기반을 구축하게 됐다고 알렸다.
칼 모한(Karl Mohan) 크립토닷컴 아시아태평양 및 중동·아프리카 총괄 겸 뱅킹 파트너십 담당 글로벌 본부장은 “도이치은행과의 협력은 크립토닷컴의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입증하는 동시에, 세계적인 금융 기관 기관과의 협업으로 입지를 공고히 할 기회”라며 “크립토닷컴은 도이치은행의 지원을 통해 발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크립토닷컴 x 도이치은행 크립토닷컴 x 도이치은행

크리티 쟌(Kriti Jain)도이치은행 아시아태평양 지역 뉴 이코노미 기업 금융 책임자 겸 아태지역 및 중동·아프리카 현금판매 책임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크립토닷컴의 전략적 사업을 지원하게 돼 기쁘다”며, “도이치은행은 뉴 이코노미 부문 글로벌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한 업력이 있으며, 혁신 의지와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로 크립토닷컴 장기 성장 비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