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보수단체" 이승환 구미 콘서트 '매진 임박'

"감사합니다 보수단체" 이승환 구미 콘서트 '매진 임박'

모두서치 2024-12-21 00:24:48 신고

3줄요약
이승환.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4.12.20.  *재판매 및 DB 금지 / 사진 = 뉴시스
이승환.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4.12.20.  *재판매 및 DB 금지 / 사진 = 뉴시스

 

윤석열 대통령 탄핵 촉구 집회 공연 참여로 논란의 중심에 선 가수 이승환이 보수단체의 공연 반대에도 불구하고 구미 콘서트를 강행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경북 구미 보수단체는 이승환의 오는 25일 구미문화예술회관 공연에 반대하며 구미시청 앞에서 집회를 열었다. 이들은 "정치적 발언으로 국민 분열에 앞장선 이승환의 구미 공연을 구미시장이 취소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데뷔 35년 만에 첫 구미 공연을 앞둔 이승환은 "온몸이 부서져라 노래하고 뛰겠다"며 의연한 태도를 보였다. 특히 "아껴뒀던 특수 성대를 꺼내 조이고 닦은 후 갈아 끼우고 갈 테니 각오하고 오시길 바란다"며 "그곳이 '헤븐'이 될 것"이라는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흥미로운 점은 보수단체의 반대가 오히려 역효과를 낳았다는 것이다. 이승환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현재 20장 정도 남아 있다. 티켓 상황이 가장 안 좋은 곳이었는데 감사하다"며 "감사하다, 보수 우익단체 여러분"이라는 재치 있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승환은 지난 13일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의결 전날 탄핵촛불집회에서 무료 공연을 펼쳤으며, 2016년 박근혜 전 대통령 퇴진 운동에도 참여한 바 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