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KBS 연예대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024 KBS 연예대상’은 이준, 이영지, 이찬원의 진행으로 21일 오후 9시 20분부터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2024 KBS 연예대상 후보로는 유재석, 전현무, 류수영, 이찬원, 김종민이 선정됐다.
또 올해 KBS 연예대상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무대도 준비됐다. KBS ‘더 시즌즈’의 전현직 MC 지코와 이영지가 ‘2024 KBS 연예대상’을 빛낼 스페셜 무대를 준비한다.
스페셜 무대의 포문을 여는 것은 지코. 지코는 2024년 디지털 싱글 ‘SPOT!’의 성공과 함께 ‘더 시즌즈 시즌 5: 지코의 아티스트’의 MC로 금요일 밤을 책임진 바 있다.
‘MZ 대통령’ 이영지가 ‘2024 KBS 연예대상’ MC에 이어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Small girl’로 음악 방송 6관왕 달성은 물론 ‘더 시즌즈 시즌 6: 이영지의 레인보우’로 지코에게 MC 배턴을 이어받은 만큼 이영지의 육각형 올라운더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아울러 ‘2024 KBS 연예대상’을 위해 ‘KBS 아들’로 급부상한 가수 이찬원이 역대급 무대를 선보인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이찬원은 훈훈한 비주얼에 독보적인 가창력까지 탑재한 멀티 엔터테이너. 특히 올해 처음 ‘KBS 연예대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된 가운데 장수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물론 ‘하이엔드 소금쟁이’, ‘신상출시 편스토랑’, ‘셀럽병사의 비밀’까지 전방위로 맹활약하며 올 한 해를 ‘이찬원의 해’로 만들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9월에는 이름을 내건 ‘추석특집쇼 이찬원의 선물’을 이끌며 안방극장에 깊은 울림을 선사하기도 했다.
때문에 이찬원이 ‘2024 KBS 연예대상’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수많은 시청자의 이목이 쏠린다. 나아가 이찬원은 기세를 몰아 대상까지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