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곽도규, 고기집 단골식당 위치는?

'나혼자산다' 곽도규, 고기집 단골식당 위치는?

국제뉴스 2024-12-20 22:35:56 신고

'나 혼자 산다' 곽도규 나이 프로필 (사진=MBC)
'나 혼자 산다' 곽도규 나이 프로필 (사진=MBC)

‘좌완투수’ 곽도규가 왼손이 아닌 오른손으로 필사를 시작하게 된 이유를 밝힌다. 

2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야! 무지개 나 혼자 잘 해요' 특집의 첫 주인공인 야구 선수 곽도규의 일상이 공개된다.

곽도규는 에코백을 챙겨 2024 한국시리즈 우승의 영광을 맞이했던 챔피언스필드로 향한다. 카페에 들어간 곽도규는 자신을 알아보는 반가워하는 팬들을 위해 사인과 인증샷을 함께 찍는다. 팬들과 만남(?) 후 “우승이 늦게나마 실감이 났다”라며 수줍게 웃음을 짓는 곽도규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든다.

곽도규가 카페에 온 이유는 그만의 취미 생활을 즐기기 위한 것. 그의 가방 속에는 무엇이 들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팀 내 내로라하는 ‘독서광’이자 ‘좌완투수’임에도 오른손으로 필사를 즐긴다는 곽도규. 오른손으로 필사를 한 지 1년 정도 됐다는 그는 직접 깎은 연필을 쥐고 혼신의 집중력을 발휘한다. 필사라는 취미가 그에게 어떤 의미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곽도규는 경기 일지와 스케줄을 다시 체크하는 것은 물론 약 1년간 경기 데이터 자료들을 자신의 태블릿에 꼼꼼히 분석하는 등 벌써 2025년 시즌을 준비하는 ‘열정 타이거’의 면모도 보여줄 예정이다.

나 혼자 산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사진=MBC)

그런가 하면 곽도규가 단골 식당에서 선배인 이의리 선수와 동기인 윤영철 선수와 함께 고기 파티를 즐기는 모습도 포착됐다. 서로의 얼굴을 보자마자 웃음을 터트리는 세 사람은 1인 1집게를 들고 막창, 오돌뼈, 항정살까지 무려 13인분을 순식간에 흡입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영 타이거즈’ 3인방의 케미는 어떨지 기대가 쏠린다.

야구 선수 곽도규의 반전 넘치는 취미 생활은 이날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곽도규가 방문한 단골 고깃집은 오돌뼈와막창골 본점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