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 힐링 모바일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크리스마스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5일 진행한 1차 업데이트 보다 더욱 풍성해진 아이템과 혜택을 제공한다.
2차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메인 이벤트가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는 인게임 팝업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용자는 해당 이벤트에서 획득한 ‘사진 조각’은 아기 고양이의 신규 여행지 사진을 해금하는데 사용된다. 또 사진 해금 시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시설 스킨 등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신규 한정 고양이 ‘온햇살 숏헤어’가 등장한다. 캐릭터 공모전을 통해 ‘고양이와 스프’ 이용자가 제안한 고양이인 ‘온햇살 숏헤어’는 ‘따뜻한 햇살의 기운을 간직한 고양이’ 컨셉을 적용해 핑크빛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특별한 매력을 선사한다.
또 오는 1월 15일까지는 핑크 크리스마스 감성이 가득한 신규 기간한정 상품을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게임 내 꾸미기 재미를 극대화한 친구, 특별한 손님, 코스튬, 시설 스킨 등으로 구성됐다. 석류를 자르는 신규 조리시설과 고양이가 공 위에서 점프하는 휴식시설 ‘점핑볼’ 등도 함께 선보인다.
이외에도 이용자 니즈를 반영한 ‘아기 고양이’ 콘텐츠도 개편됐다. 여행 용품 없이도 아기 고양이를 여행 보낼 수 있는 기능 및 신규 상점과 재화, 상품, 아기 고양이 먹이주기 기능 등이 추가됐다.
‘고양이와 스프’ 담당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업데이트와 아기 고양이 콘텐츠 개편 등은 이용자 피드백이 적극 반영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