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하인드=김영우기자] 2024년을 뜨겁게 빛낸 대세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월드투어 서울 콘서트 실황 영화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시네마'가 1월 8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전 세계 14개 도시의 관객을 사로잡은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월드투어 ‘2024 (G)I-DLE WORLD TOUR [iDOL]’ 서울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시네마'가 내년 1월 8일(수)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포스터는 서울 KSPO DOME을 가득 메운 팬들을 열광시킨 화려한 초대형 무대 한가운데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범접 불가능한 아우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층 확장된 스케일과 함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준비하는 (여자)아이들의 모습은 화려하고 뜨거웠던 콘서트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며 잊지 못할 감동을 기대케 한다.
지난 8월 3~4일 서울에서 막을 올린 ‘2024 (G)I-DLE WORLD TOUR [iDOL]’은 예매 오픈 10분 만에 전석을 매진시킨 서울에 이어 홍콩, 도쿄, 터코마, 오클랜드, 애너하임, 휴스턴, 로즈몬트, 벨몬트 파크, 타이페이, 방콕, 마카오, 멜버른, 시드니까지 전 세계 14개 도시 팬에게 폭발적인 에너지와 감동을 선사한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월드투어다. (여자)아이들은 KSPO DOME 입성 무대인 서울 콘서트에서 풍성하고 파워풀한 사운드로 오프닝을 압도한 'Super Lady'를 시작으로 'LATATA', '퀸카 (Queencard)', 'TOMBOY' 등 화려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로 꽉 채워진 셋리스트를 선보였다. (여자)아이들만 가능한 화려하고 웅장한 라이브 콘서트 현장을 스페셜 포맷 SCREENX, 4DX, ULTRA 4DX 스크린에 담아낸 영화는 2025년을 시작하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시네마'는 2025년 1월 8일 CGV 개봉 예정이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