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호는 지난 19일(목) 방송된 MBC ON ‘트롯챔피언’ 어워즈 특집에 출연, 은가은과 스페셜 무대를 펼치며 끓어오른 분위기를 한층 더 달궜다. 특히 박현호는 ‘트롯챔피언’ 어워즈 TOP10에 오른 예비 아내 은가은을 향한 절절한 마음을 담은 ‘당신을 만나’를 은가은과 함께 섬세하게 소화하며 훈훈함을 일으켰다.
먼저 박현호는 은가은과 블랙슈트 커플룩으로 등장,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하며 시선을 강탈했다. 박현호는 “당신을 만나 이제 빛나고”라는 구절로 시작되는 첫 소절을 부르며 간절한 감성을 끌어올려 몰입감을 이끌었고, 은가은이 등장하자 부드러운 미소로 맞이한 후 은가은에게 시종일관 시선을 떼지 못하는 사랑꾼다운 면모를 뽐냈다.
더불어 박현호는 감정이 고조되는 구절에서 은가은과 환상의 화음으로 귀호강을 안겼다. 특히 박현호는 “다시 태어나도 당신을 만나”라는 후렴구에서 예비 아내를 향한 마음을 고백하는 듯한 절절한 열창으로 관객의 눈시울을 붉히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박현호는 은가은과 같이한 듀엣 무대에서 초특급 무대 매너로 더블업 시너지를 터트리며 트롯계 감성 장인임을 입증했다.
예비부부의 달달함으로 안방극장에 설렘 바람을 일으킨 박현호는 무대를 마치고 새해 인사를 할 때도 은가은과 꼭 붙어 있는 모습으로 다정함을 발산했다. ‘트로트 1호 부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박현호와 은가은의 모습이 ‘은박 커플’에 대한 응원 욕구를 더욱 치솟게 했다.
‘트롯챔피언’을 본 시청자들은 “박현호 목소리는 역시 비단결!” “귀호강 제대로 했어요” “은박 커플 무대, 이게 바로 연말이지” “박현호, 은가은 열창 너무나 글로리하다!” “사랑꾼 현호씨, 가은씨랑 영원히 행복하세요” 등 열띤 호응을 보냈다.
한편 ‘만능 트롯 테이너’ 박현호는 감성 트롯곡 ‘사랑은 소리없이’ 활동은 물론 뛰어난 재치와 특유의 예능감으로 고정 출연 중인 채널 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MBC O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