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에서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숙면 베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시몬스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프리미엄 숙면 베개를 구매할 경우 특별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로 제격인 숙면 베개는 미세한 뒤척임에도 흔들림 없이 수면을 유지할 수 있는 기능을 기반으로 수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시몬스 측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주변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숙면 베개 중 '뷰티레스트 비스코 스프링 원더 필로우'는 2개 묶음으로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뷰티레스트 비스코 스프링 원더 필로우'는 소프트 타입이지만 고밀도 메모리폼의 부드러운 안정감과 더불어 포켓스프링의 지지력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특히 개별지지력을 가진 포켓스프링은 자다가 미세한 뒤척임에도 즉각 반응하도록 설계돼 건강한 수면 자세를 돕는다.
이와 더불어 해당 베개는 경추가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C커브를 훌륭하게 유지해 주면서 목과 등의 들뜸 현상을 2.5배 감소시킨다. 그야말로 수면 내내 최적의 환경을 조성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만든다. 또한 포켓스프링 내 형성된 공기층의 온도도 일정하게 유지해 주는 역할을 담당한다.
다음으로 '뷰티레스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포켓스프링 기술력과 더불어 화이버 패딩이 어우러진 기능성 베개로, 긴 시간 동안 수면을 취해도 안락하고 쾌적한 환경을 선사한다.
시몬스 매년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인증' 갱신해
'뷰티레스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의 포켓스프링은 목과 머리를 섬세한 지지력으로 받쳐주면서 작은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하여 자는 내내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제품 내 형성된 공기층이 일정한 공기 순환과 열 교환을 촉진하도록 설계돼 온도를 자는 동안 계속해서 유지하도록 만들어준다.
이와 더불어 화이버 패딩으로 이루어진 내장재의 경우 높은 안정감을 선사해 안락함을 선사하며 100% 순면 소재 커버는 얼굴에 닿는 느낌이 부드럽고 위생적인 숙면을 경험하도록 구현됐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안전 3대 키워드'를 실천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책임감 있는 태도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바탕으로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시판되는 전 제품에 대해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인증’을 매년 갱신하고 있기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시몬스는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인 'N32 스튜디오 부산 본점'을 오픈했다. 이는 부산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로드샵 매장으로 기존 침대 매장에서 탈피해 아이슬란드 청정 자연을 형상화한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며 색다른 분위기와 매력을 느낄 수 있다.
Copyright ⓒ 나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