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12살 연하에 공개 고백 받았다..."오빠가 마음만 열어주면" (+이혼, 나이)

서장훈, 12살 연하에 공개 고백 받았다..."오빠가 마음만 열어주면" (+이혼, 나이)

살구뉴스 2024-12-19 15:47:21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방송인 서장훈이 방송 중 공개 프러포즈를 받았습니다.

2024년 12월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는 스페셜 MC로 이국주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이국주는 '동상이몽' 남자 MC들 중에 이상형이 있다고 고백하며 "옛날에는 마르고 뾰족한 사람을 좋아했다. 근데 나도 나이가 들면서 이제는 내가 기댈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서장훈과 '먹찌빠'를 같이 했는데 내가 찡찡거리면 서장훈이 토닥거리면서 잘 얘기해준다. '능력도 있는데 이러 점도 있네' 싶었다"며 "오빠가 마음만 열어주면 은근슬쩍 들어갈 수 있겠다 싶다"라고 호감을 표현했습니다.

 

 

"오빠랑 결혼하겠다"

SBS '동상이몽' SBS '동상이몽'


서장훈은 "미안한데 이 얘기를 왜 '동상이몽'에서 해야 하는 거냐"며 당황했고 이국주는 "내가 결혼해서 같이 또 나와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서장훈은 "누구랑 결혼하겠다는 거냐"고 물었고, 이국주는 "너랑요. 오빠랑요. 이렇게 세게 말하는 거 또 좋아한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어 4년 전부터 타로 공부를 했다는 이국주는 서장훈의 마음을 알아보기 위해 타로 카드까지 꺼내 들었습니다. 

이국주는 서장훈 고른 세 장의 타로 카드를 해석하더니 "원래 저에 대한 생각이 딱히 없었고, 현재는 제게 안 좋은 마음이 있는 것 같다. 다음은 '유혹' 카드인데 이 여자를 만났을 때 배신당할 수 있다는 생각. 안 좋은 카드일 수 있지만 마지막 카드는 여자로서 모든 걸 다 갖췄다는 걸 의미한다"며 "카드 뽑을 때 날 생각하지 않았나. 시작은 안 좋았어도 결국엔 나를 완벽한 여자로 생각하는 거다"라는 해석을 내놓았습니다.

 

"3년 안에 재혼 승부 보겠다" 발언 재조명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한편 1974년생 현재 나이 50세인 서장훈은 2009년 전 KBS 아나운서 오정연과 결했지만, 3년 만인 2012년 합의 이혼했습니다. 

당시 이혼 사유를 두고 각종 루머와 추측이 나왔는데 그 중에는 서장훈의 결벽증 때문이라는 말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약 1년이 지난 뒤 서장훈은 MBC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내가 깔끔하고 예민해서 결벽증까지는 아니더라도 정리하는 습관이 있다”면서도 “여러 가지 노력을 했지만, 성격과 가치관의 차이 때문에 헤어지기로 한 것”이라고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이후 여러 예능에서 이혼을 자주 언급해 '이혼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서장훈은 "제일 겁나는게 두 번째다. 그때는 변명거리가 없다. 그때부턴 내가 이상한 놈이 되는 것"이라며 재혼에 대한 두려움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서도 "앞으로 한 3년 정도 본다. 3년 안에 승부를 한번 내보고, 안 된다 하면 혼자 사는 게 더 낫지 않겠나 생각이 있다"면서도 "가장 결정적인 문제는 제가 누구랑 같이 사는게 적합한 사람은 아니라는 것을 저는 안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서장훈 재산 출연료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서장훈과 관련한 루머들 중에는 유독 재산 관련 이야기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실제로 부동산 투자로 큰 재산을 모은 것으로 유명한 서장훈은 대중에게 '빌딩부자', '건물주', ‘부동산 재벌’이라는 이미지를 얻었으며 심지어 재산 규모가 2조라는 루머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본인은 "생각처럼 그렇게 많지 않다"며 부인했지만, 현재 700억 원 이상으로 추정되는 부동산 재산 가치가 계속 오르는 데다가 임대료, 방송 출연료, 광고료 등을 모두 따져보면 상당한 재력가임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현재 서장훈의 출연료는 회당 약 1000만원 정도로 알려져있는데, 현재 출연중인 고정 프로그램이 6개 이상이며 광고 수익, 재방 출연료를 더하면 방송 연봉은 수십억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