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바오컵 토트넘 맨유 중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19일과 20일 이틀 동안 잉글랜드 프로 축구 카라바오컵 8강 경기를 생중계한다. 이번 8강에는 총 92개 팀 중 최종 8팀이 올라 치열한 빅 매치들이 예정됐다.
19일 오전 4시 30분에는 아스날과 크리스탈 팰리스가 ‘런던 더비’를 펼친다. 같은 날 오전 4시 45분에는 뉴캐슬과 김지수가 소속된 브렌트포드가 맞붙는다. 이어 오전 5시에는 사우스햄튼과 리버풀이 대결한다. 리버풀은 현재 프리미어리그 선두이자 디펜딩 챔피언이다. 다음 날 20일 오전 5시에는 손흥민의 출전이 기대되는 토트넘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경기를 치른다.
특히 팬들의 가장 큰 관심은 토트넘과 맨유의 대결이다. 두 팀은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으로, 손흥민, 박지성을 포함한 코리안리거들의 활약으로 국내 축구 팬들에게 친숙한 팀이다.
토트넘은 지난 16일 사우스햄튼과의 경기에서 5골을 몰아 넣으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손흥민은 해당 경기에서 1골 2도움을 기록하며 ‘토트넘 역대 프리미어리그 최다 도움(68개)’ 기록을 달성했다. 이후 전반 45분만 소화하고 교체돼 체력 부담이 적어 이번 경기 선발 라인업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다.
같은 날 맨유도 맨체스터 더비에서 2대 1로 극적인 역전승을 거두며 새롭게 분위기를 다졌다. 신임 감독 루벤 아모림의 리더십 아래 전력을 다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중계진을 투입해 생생하고 전문적인 해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재치 있는 김용남-황덕연 듀오, 전문성을 갖춘 안형진-김환, 박진감을 더하는 윤장현-임형철 듀오가 중계를 맡는다.
특히, 토트넘과 맨유의 경기에는 이근호 해설위원이 참여해 기대를 더한다. 이근호 해설위원은 손흥민과 맨유 마즈라위의 맞대결, 포스테코글루 감독과 아모림 감독의 전략 싸움을 주요 관전 포인트로 꼽았다.
임형철 해설위원은 16년 무관 탈출을 목표로 하는 토트넘과 자국 컵 대회에서 강세를 보이는 맨유의 접전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카라바오컵의 여정은 내년 3월 우승 팀이 결정되는 순간까지 쿠팡플레이를 통해 독점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로,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된다. 국내 시청자들에게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쿠팡플레이 관련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경기날짜: 2024년 12월 20일(금)
- 경기시간: 오전 5시
- 중계: 쿠팡플레이
- 경기날짜: 12월 19일(목)
- 경기시간: 오전 4시 30분
- 중계: 쿠팡플레이
- 경기날짜: 12월 19일(목)
- 경기시간: 오전 4시 45분
- 중계: 쿠팡플레이
- 경기날짜: 12월 19일(목)
- 경기시간: 오전 5시
- 중계: 쿠팡플레이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