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초보 마스터 이경규와 팽팽한 기싸움→'하동 남진'-'9살 상남자' 등장에 경악('미스터트롯3')

이찬원, 초보 마스터 이경규와 팽팽한 기싸움→'하동 남진'-'9살 상남자' 등장에 경악('미스터트롯3')

뉴스컬처 2024-12-19 11:23:38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미스터트롯3' 첫 방송에서 국민 마스터 이경규와 선배 마스터 이찬원이 팽팽한 기싸움을 벌인다.

19일 TV CHOSUN '미스터트롯3' 첫 방송에서는 트롯 황제를 꿈꾸는 트롯맨 101팀의 살벌한 서바이벌이 그려진다. 

이찬원. 사진=미스터트롯3
이찬원. 사진=미스터트롯3

K-트롯 한류의 위대한 첫걸음이 될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원조 트롯 오디션. 이번 시즌은 시리즈 사상 가장 파격적인 변화와 레전드 실력자, 마스터들이 총출동한다.

"트롯 빼고 다 바꿨다"라는 말이 나올 만큼 시리즈 사상 가장 대대적이고 자신만만한 변화를 예고한 '미스터트롯3'. 특히, 오직 노래만으로 승부하고 싶은 현역 가수들이 모인 현역부 X가 일찍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역부 X는 얼굴과 정보를 공개하지 않은 채 블라인드 심사를 받고, 올하트가 나왔을 때만 그 정체를 공개한다. 이에 심사석 앞에 거대한 장막이 내려오자, 마스터들은 "얼굴 안 보고 심사를 어떻게 해?"라며 경악을 한다.

이어 현역부 X 첫 참가자인 '하동 남진'의 무대가 시작된다.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마스터들 전원 기립하며 "노래 너무 잘하는데?! 대박인데!"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첫 소절부터 장내를 발칵 뒤집어놓은 하동 남진은 올하트를 받고 얼굴을 공개할 수 있을지 본방송이 궁금해진다.

사진=미스터트롯3
사진=미스터트롯3

매 시즌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는 유소년부는 첫 방송에서도 역대급 반응을 끌어낸다다. 그 가운데, 9살 상남자로 불리는 참가자는 무대 위에 주저앉아 대성통곡해 모두를 뭉클하게 만든다. 마스터들은 물론 대기실에서 지켜보던 참가자들까지 "마음 아파"라며 오열하게 만든 9살 상남자의 사연은 무엇일까.

그런가 하면, 국민 마스터 이경규와 선배 마스터 이찬원은 팽팽한 기싸움(?)을 벌인다. 현장을 긴장감과 웃음으로 물들인 두 사람의 기싸움 전말은 무엇일지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 첫 방송은 19일 밤 10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