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는 19일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에서 '파밀레' 론칭행사를 열었다. '파밀레'는 '마사지가구'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제안하는 브랜드다.
'마사지 가구'는 건강에 유익한 마사지를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소파, 침대 등 가정 내 다양한 가구 제품군에 바디프랜드의 마사지 기술을 적용한 제품군을 뜻한다. 일상 속에서 마사지 를 경험하는 시간과 공간을 확대해 고객을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바디프랜드의 철 학을 담았다.
파밀레는 지금까지 출시된 가구 형태를 표방하는 마사지기기들과 달리, 마사지를 제외해도 일반 가구로 쓰기에 손색없는 친인테리어적 디자인이 적용됐다. 미니멀하면서도 콤팩트한 사이즈에 포근하면서도 편안한 착석감을 기본으로 갖춰 일반 소파로 사용하기에도 충분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파밀레의 제품명은 클래식(C), 스칸디나비안(S) 등 각 제품 특성을 반영한 영문명 의 이니셜로 표현했다.
먼저 '파밀레 C'는 1인용 패브릭 소파에 마사지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컨셉 부문에서 수상의 쾌거를 달성한 디자인으로 어떤 인테리어에도 조화롭게 어울린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파밀레 S'는 북유럽 스타일의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마사지소파다. 스칸디나비안 콘셉트의 외관과 밝은 그레이지 색상의 패브릭 소재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이지클린 PU 원단을 적용해 일상생활 속 관리도 용이하다. 충실한 목어깨 마사지와 필요할 때만 돌려놓고 쓸 수 있는 회전형 종아리 마사지 등 마사지 성능도 훌륭하다. TV나 OTT 시청 시 가장 편안한 각도를 유지하며 마사지 받을 수 있는 '편안한 시청' 모드를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바디프랜드는 파밀레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팝업스토어 콘셉트의 '파밀레 하우스'를 오픈해 고객 들과 일반 소비자들을 만난다. 19~22일 바디프랜드는 도곡동 본사 1층에서 거실, 침실, 서재뿐 아니라 1인 가구 남녀의 원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파밀레존을 연출하고 고객들에 새로운 가구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파밀레 브랜드를 통해 신체와 접촉하는 모든 가구에 건강을 고려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마사지 기술력을 더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점차 그 포트폴리오를 확장 하며 가구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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