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저스디스가 솔직한 고백을 했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더 밥 스튜디오'에는 '준비물은 잘생긴 얼굴입니다. 2024년 시대 반영 얼평쇼에 참여할 준비 되셨나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공개된 '라면꼰대' 최종화에는 충주맨, 잇섭, 빠니보틀, 곽튜브, 키드밀리, 침착맨, 저스디스 등이 출연해 송년회를 즐겼다.
저스디스 "여자친구와 헤어진 지 2주, 얼마 안 됐다"
김풍은 "정말로 모시기 힘든, 미디어 노출을 꺼리면서 거의 칩거하는 미디어 비노출 1황"이라며 저스디스를 소개했다.
이에 저스디스는 자리에 일어나서 인사를 하며 "방송일 기준으로 싱글 하나가 나올 거더. 인순이님의 피처링을 받았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대뜸 "방영일 기준으로 여자친구와 헤어진 지 이주일 됐다. 저번 주 쯤에 헤어졌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빠니보틀은 "그럼 (현 시점에서 방송이 안 됐으니) 아직 안 헤어진 거냐"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스디스의 이별 고백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이들은 "저스디스 힘내요", "저스디스 쿨하다", "여자친구와 헤어진 지 2주 됐다니", "저스디스 유쾌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냈다.
래퍼 저스디스, 최근 활동은?
한편 저스디스는 1991년생으로, 올해 33세다. 그는 2015년 6월, '노원(No One)'을 발매하며 데뷔했다. 저스디스의 대표곡으로는 'IndiGO', 'IMJMWDP', '119 REMIX', '너랑 달라', 'Take it', '마이웨이' 등이 있다.
저스디스는 지난 11일, 새 디지털 싱글 '비비드(VIVID)'를 발매했다. '비비드'는 아프로비츠 리듬 위에 몽환적이고 차분한 EP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저스디스는 담담하게 랩을 뱉으며 어린 시절의 생생한 기억을 그림 그리듯 묘사했다. 특히 곡 후반부의 피처링은 '국민 디바' 인순이가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저스디스의 신곡 '비비드'는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