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에게 물어봐' 한지은 "지구에만 있었다…우주인들 앞에서 명함도 못 내밀어"

'별들에게 물어봐' 한지은 "지구에만 있었다…우주인들 앞에서 명함도 못 내밀어"

pickcon 2024-12-18 16:59:05 신고

3줄요약
별들에게 물어봐 제작발표회 / 사진: 픽콘DB

한지은이 '별들에게 물어봐' 촬영 고충(?)을 전했다.

18일 서울 구로구 더 세인트 그랜드볼룸에서는 tvN 새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박신우 감독과 배우 이민호, 공효진, 오정세, 한지은이 참석했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무중력 우주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이브'(공효진)와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공룡'(이민호)의 지구 밖 생활기를 그리는 드라마.

한지은은 MZ그룹의 MZ전자 대표이자, 대한민국 사람들이 다 아는 공룡의 연인 '최고은'으로 분한다. 우주인 강강수와 최악으로 이별, 절망한 상황 속 날것인 산부인과 의사 '공룡'과 만나게 된다.

그는 자신의 역할에 대해 "겉으로는 도회적이면서 강단이 있고, 재력과 지성을 갖추고 있지만 내면에는 사랑에 진심인 친구다.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대기권을 넘나드는 장거리 연애도 마다하지 않는 그런 면이 있다"라고 소개했다.

특히 한지은은 "저는 지구에만 있었다"라며 "우주 촬영 때 여러가지 할 것도 많고 고생을 많이 하신걸로 알고 있다. 가끔씩 슬쩍 응원을 하며 구경을 하기도 했는데, 사실 지구에서 촬영도 마냥 쉽지는 않았다. 여러 돌아가는 일이 많아서 힘들었지만, 우주에 계신 분들 앞에서는 명함도 내밀 수 없었다"라고 말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는 오는 1월 4일(토)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