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조성제 기자 = 한국맥도날드는 대만 지역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자사 소셜미디어 채널에 관련 영상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워킹홀리데이는 매장 직원들이 새로운 지역의 매장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고 일과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맥도날드만의 특별한 내부 프로그램이다.
지난 10월 22일부터 약 8주간 진행된 대만 지역 워킹홀리데이는 매장 매니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첫 해외 프로그램이다. 숙소와 일정 등을 직접 기획하는 주도적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프로그램 기간 동안 매장 근무 외에도 대만 지역 매니저들이 모두 모이는 '매니저 컨벤션'에 참석해 현지점장들과 교류했다.
여가 시간에는 '중산 카페거리', '랴오허제 야시장' 등 명소에 방문하거나 차 문화가 발달한 대만의 다도체험을 즐겼다.
한국맥도날드는 첫 해외 워킹홀리데이의 성과를 기념하기 위해 참가자들의 대만 생활을 담은 두 편의 영상을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 공개한다.
'워킹(Working)' 편은 18일 오후 공개, '홀리데이(Holiday)' 편은 20일 공개된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첫 해외 워킹홀리데이임에도, 참가 매니저들이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을 주도하고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것 같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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