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자신의 성형 수술 병원 정보를 공개하여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준희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보 원하시는 분은 캡션 확인 후 댓글 달아주세요' 이러는 거 딱 질색임. 성형 정보 DM에 깔려 죽을 것 같다”라는 글과 함께 성형 관련 병원 정보를 담은 공지를 게시했다. 이는 그동안 쏟아지는 병원 문의 DM(다이렉트 메시지)에 대한 고충을 토로하며 직접 정보를 공개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
공지에서 최준희는 “눈, 코 병원 정보 너무 많은 DM이 와서 다시 한번 공지한다”고 밝히며, 과거 유튜브와 다른 경로를 통해 알려줬던 병원 정보가 아닌, 자신을 직접 수술해 준 대표 원장이 새로 개원한 병원의 정보라고 설명했다. 병원 이름과 의사 이름은 초성으로 표기하여 궁금증을 유발했으며, 가격 정보에 대해서는 “직접 방문하여 상담받는 것이 가장 정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준희는 이전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성형 수술 사실을 솔직하게 공개해 온 바 있다. 이번 병원 정보 공개 역시 이러한 솔직한 소통의 일환으로 해석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최준희는 배우 고(故) 최진실(1968~2008)과 일본에서 활약한 야구 선수 조성민(1973~2013)의 딸로, 배우 겸 가수로 활동했던 고(故) 최진영(1971~2010)의 조카이기도 하다.
2022년 2월, 와이블룸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연예계 활동을 예고했으나, 3개월 만에 계약을 해지한 후 현재는 개인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과거 루푸스 투병으로 인해 몸무게가 96kg까지 증가했었다고 밝힌 최준희는, 바디 프로필 촬영을 위해 올해 여름 47kg까지 체중 감량에 성공한 사실을 공개하여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패션 모델로 깜짝 데뷔 소식을 전하며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