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는 오는 19일 일식 셰프 최강록과 협업해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소고기 구이용 시리즈는 최 셰프가 직접 고른 부채살, 살치살, 토시살 등의 소고기 부위를 바탕으로 최 셰프의 비법 소스를 동봉했다. 부채살엔 와인풍미소스, 살치살은 유자페퍼소스, 토시살은 새콤소이소스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최 셰프가 직접 아이디어를 낸 '아늑한 심야 식당' 콘셉트를 적용, 화로에 한 점씩 천천히 정성스레 구워 고기가 가장 따뜻할 때 맛있는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을 상품의 가장 큰 기획 포인트로 삼았다.
최 셰프의 인기 밈(meme)으로 자리 잡은 "나야, OOO", "근데 이제 OOO를 곁들인"과 같은 유행어를 상품명에 적용했다.
출시를 기념하여 롯데마트에서는 25일까지 해당 시리즈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 1월 1일까지 롯데마트의 오프라인 전용 어플 '롯데마트GO'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시리즈 전용 화로를 증정할 예정이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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