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얼빈' 이동욱 "우민호 감독과 현빈 때문에 선택한 영화, 분량은 중요하지 않았다"

'하얼빈' 이동욱 "우민호 감독과 현빈 때문에 선택한 영화, 분량은 중요하지 않았다"

iMBC 연예 2024-12-18 08:40:00 신고

18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하얼빈'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현빈, 조우진, 전여빈, 박훈, 유재명, 이동욱, 우민호 감독이 참석해 영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독립군 이창섭을 연기한 이동욱은 "훌륭한 배우, 스태프와 함께 작품을 해서 제 연기 인생에서 큰 행운이었다. 촬영하며 가장 많이 든 생각은 다 고생한다. 애쓴다, 힘내자였는데 그게 잘 드러난 거 같다. 또 독립을 위해 애써주신 독립운동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영화 공개 소감을 밝혔다.

이동욱은 "우민호 감독의 부름 때문이고 현빈과 작업을 해보고 싶어서 출연을 결정했다. 이 작품을 선택하면서 분량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함께 작업하는 배우들, 최고의 스태프가 제겐 영광이었다. 작품 하면서 1인분은 잘해보자는 생각으로 했다. 저에게 주어진 역할을 잘해보자는 마음으로 했다"며 특별 출연의 이유를 이야기했다.

영화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으로 12월 24일 화요일 개봉예정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 iMBC연예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