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후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 더세인트에서 tvN 새 주말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극본 서숙향·연출 박신우)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신우 PD를 비롯해 배우 이민호, 공효진, 오정세, 한지은이 참석했다.
무중력 우주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이브(공효진)와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공룡(이민호)의 지구밖 생활기를 담은 작품 '별들에게 물어봐'는 공효진, 이민호를 비롯해 오정세 한지은 김주헌 이엘 박진주 김응수 등이 출연한다.
이날 공효진은 이민호와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춘 감상을 묻는 질문에 "처음에는 풍문으로 듣기로는 바깥에 돌아다니고 놀러 다니는 배우가 아니더라. 이민호와 친한 배우를 많이 만나보지 못했다. 드라마 이미지처럼 까칠할까 걱정도 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막상 만나보니 고민을 정말 많이 하는 사람이더라. 생각이 너무 많아 잠을 못 이룰 정도로 고민이 깊은 배우다. 털털하지 않고 고뇌하고 집중하더라"며 "다른 시각으로 작품을 보는 시선이 참 신기했다. 내 생각과 다른 측면으로 접근하는 걸 보고 스마트한 사람이라고 느꼈다. 어른스럽다"고 강조했다.
한편 '별들에게 물어봐'는 오는 2025년 1월 4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