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후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 더세인트에서 tvN 새 주말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극본 서숙향·연출 박신우)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신우 PD를 비롯해 배우 이민호, 공효진, 오정세, 한지은이 참석했다.
무중력 우주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이브(공효진)와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공룡(이민호)의 지구밖 생활기를 담은 작품 '별들에게 물어봐'는 공효진, 이민호를 비롯해 오정세 한지은 김주헌 이엘 박진주 김응수 등이 출연한다.
이날 이민호는 처음 작품으로 만난 공효진에 대해 "공블리 선배님께서는 20대 시절부터 함께 연기하고 싶은 배우였다. 생각보다 늦게 만나게 된 거 같다. 함께 연기해 보니 너무 좋았다. 공기가 없는 곳에서 서로 호흡하고 눈을 맞추니 좋았다"고 표현했다.
이어 "촬영 현장이 모든 게 처음 접하는 환경이었다. 그런 상황에 파트너가 심적으로 의지가 된다는 건 정말 감사한 일이었다. 사랑스럽고 기본적으로 배려와 존중이 있는 사람이더라. 발현될 수 있는 것들을 100% 이상 나오게 도와주셨다. 행복했다"고 전했다.
한편 '별들에게 물어봐'는 오는 2025년 1월 4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