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경제의 70%를 여성이 차지하는 이유...jpg

소비 경제의 70%를 여성이 차지하는 이유...jpg

시보드 2024-12-17 18:56:01 신고

17344291986748.jpg

173442919949.jpg

1734429200487.jpg

17344292014546.jpg

17344292022255.jpg

17344292030421.jpg

1734429203997.jpg

17344292055384.jpg

17344292063517.jpg

17344292073348.jpg

17344292085805.jpg

17344292108509.jpg

17344292115062.jpg

17344292128734.jpg

17344292137103.jpg

17344292142871.jpg

173442921491.jpg

17344292159608.jpg

17344292175318.jpg

17344292185432.jpg

17344292193392.jpg

17344292199071.jpg

17344292209281.jpg

17344292215603.jpg

17344292222341.jpg

1734429223828.jpg

1734429225094.jpg

17344292262045.jpg

17344292271189.jpg

17344292289958.jpg

17344292298306.jpg

17344292306932.jpg

17344292314511.jpg

17344292326189.jpg

17344292333914.jpg

17344292342226.jpg

173442923533.jpg

1734429236109.jpg

17344292367633.jpg

1734429238145.jpg

17344292390149.jpg

17344292400483.jpg

17344292406242.jpg

17344292421905.jpg

17344292430671.jpg

17344292437114.jpg

17344292448101.jpg

17344292460331.jpg

17344292466014.jpg

17344292482498.jpg

  

인간은 주로 불안할 때, 우울할 때, 화났을 때 소비를 한다.
저 물건이 금방이라도 다 팔릴 것 같은 불안함.
다른 애들은 다 다니는 학원에 우리 아이만 안 보낼 때의 불안함.
이런 불안한 마음을 이용하는 것이 바로 마케팅이다.
마케팅은 여성에게 더 주목하는데 여성이 감정적으로 더 약할 뿐 아니라 쇼핑 현장에 있지 않은 사람, 즉 남편이나 아이 등 다른 가족의 물건까지 사기 때문이다.
소비는 무의식으로 사고, 의식으로 합리화하는 행동이다. 여기에서 마케팅이 시작된다.
마케터들은 소비자들을 분석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세뇌시킨다.




미국 주식 갤러리

Copyright ⓒ 시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