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증진개발원(이하 KHEPI)이 12일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4년 서울사회공헌대전에 참여해 서울시 사회공헌 활성화 및 복지지원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KHEPI와 서울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가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공동 협약을 통해 취약계층 복지 지원 및 나눔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KHEPI는 나눔 가치를 실천하고 사회공헌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성화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서울사회공헌대전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서울시가 공동주최하는 행사로 ▲우수 사회공헌 단체·기업·자원봉사자 포상 ▲지역사회공헌 인정패 수여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목적으로 다자간 협력 도모를 위한 동행 공동 협약식 개최 ▲사회공헌 성과 공유 및 전시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서 KHEPI는 지역사회 공헌활동 및 지역 활성화 기여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사회공헌 인정패’를 받았다.
한국건강증진개발원 김헌주 원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 주민들을 돕고 서울시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데 우리 원도 적극 협력하고자 이번 업무협약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