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아이돌챔프’(IDOLCHAMP)가 12월 31일 '2024 MBC 가요대제전'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로 글로벌 팬들을 찾아간다.
해당 서비스는 전 세계 190여 개국에서 실시간으로 송출될 예정으로 글로벌 팬들이 '2024 MBC 가요대제전'과 함께 2024년의 마지막 밤을 즐길 수 있도록 ,다국어 자막 지원, 실시간 채팅, 전 세계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12월 31일 경기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개최되는 '2024 MBC 가요대제전'은 ‘Wannabe’를 주제로, K-POP의 현재와 미래를 조명하며 한 해를 마무리한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파, 에이티즈, 보이넥스트도어, 클라씨, 크래비티, 데이식스, 엔하이픈, 판타지 보이즈, 있지, 아이브, 이즈나, 키스오브라이프, NCT 127, NCT 드림, NCT 위시, 뉴진스, 넥스지, 엔믹스, 플레이브, 라이즈, 스테이씨, 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어스, 제로베이스원, (여자)아이들, 영탁, 이영지, 이찬원, 존박, 태민, 프로미스나인(fromis_9)까지 총 32팀의 정상급 아티스트가 출연한다. 세대를 초월한 특별 무대부터 가요대제전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퍼포먼스까지, 모든 KPOP 팬들의 취향을 아우르는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