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전민기♥정미녀, 실제 부부싸움 “이럴 거면 외국 나가서 살아” (‘동상이몽2’)

[TVis] 전민기♥정미녀, 실제 부부싸움 “이럴 거면 외국 나가서 살아” (‘동상이몽2’)

일간스포츠 2024-12-16 23:58:55 신고

3줄요약

‘동상이몽2’ 전민기, 정미녀 부부가 부부싸움을 벌였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전민기, 정미녀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각방 생활을 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정미녀는 새벽 늦은 시간 부엌에서 와인과 라면을 먹었다. 거실에서 잠을 자던 전민기는 새벽에 정미녀가 라면을 끓여 먹고 설거지를 하자 소리를 듣고 깨 “설거지를 왜 하냐고 지금 이 시간에”라고 소리치며 화냈다. 

정미녀는 “국물 냄새 때문에”라고 답했다. 이에 전민기는 “다 마셔라. 지난 번에는 설거지 안 하더니 왜 그러냐”고 반문했다. 정미녀는 “지난번엔 국물 안 버렸다고 뭐라고 했다. 설거지 왜 안 했냐고”라고 말했고 전민기는 “지금 몇 시냐. 새벽 3시가 다 됐다. 다 떠나서 내일 일이 있다”며 분노했다. 이어 전민기는 “잠을 자야 에너지가 생기고 일을 한다. 지난번에도 늦게 자서 아침에 방송할 때 싸웠다”고 덧붙였다.

정미녀는 “그건 오빠 생각이다. 다른 것 때문에 쌓여 있던 것인데 오빠는 나를 그렇게 프레임을 짜는 것”이라고 대답했다. 이에 전민기는 “근데 지금 나한테 지장을 준다. 이럴 거면 어디 외국 나가서 살아라”라고 전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