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 스타 라쿤 ‘춘시기’ 치명 매력에 “난 못 키워” (동물은 훌륭하다)

데프콘, 스타 라쿤 ‘춘시기’ 치명 매력에 “난 못 키워” (동물은 훌륭하다)

스포츠동아 2024-12-16 20:15:00 신고

3줄요약
[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동물은 훌륭하다’가 동물들의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16일 KBS2 예능 프로그램 ‘동물은 훌륭하다’ 5회에서는 모두를 놀라게 한 다양한 동물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동물은 훌륭하다’에선 치명적 매력의 라쿤 ‘춘시기’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춘시기’는 팔로워 10만이 넘는 SNS 스타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치명적인 귀여움과 개인기로 세 MC와 애니벤저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왜 이렇게 할 줄 아는 게 많아”라고 감탄한 데프콘은 갈기갈기 찢어진 마이크 등 ‘춘시기’의 넘치는 에너지에 아수라장이 된 촬영장을 본 후 “저는 못 키운다”라는 솔직한 반응으로 웃음을 안긴다.

SNS를 뜨겁게 달군 편의점 입사 2년 차 강아지 점장 ‘율무’의 모습도 공개된다. 장도연과 데프콘, 은지원은 율무의 귀여운 행동과 외모에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아프다”라며 율무 앓이에 빠진다. 여기에 고지안 훈련사를 눈물 흘리게 한 길고양이 납치 사건까지 모두 공개되며 시청자들을 웃고 울릴 전망이다.

‘애니Q’ 코너를 통해 거위 두 마리와 함께 살고 있는 제보자의 사연도 소개된다. 김명철 수의사는 할아버지 앞에선 천사지만 할머니만 보면 공격하는 거위들이 할머니와 친해질 방법이 있을지 묻는 제보자의 질문에 관계 개선을 위한 방법을 제시하는 등 궁금증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동물은 훌륭하다’ 5회는 16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