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주성진 기자] 목시서울인사동 메리어트 호텔은 K-뷰티 브랜드 무누스와 함께 뷰티 콜라보레이션으로 연말을 맞아 핑크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무누스 썸머 던 에브리데이 글라이드 밤 & 무누스 니어 제로 에브리데이 글라이드 밤이 포함되어 제공된다.
무누스 에브리데이 글라이드 밤은 건조한 손과 팔, 다리 등 피부의 수분이 필요한 부위에 손을 대지 않고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보습 제품으로 무누스 바디 라인의 시그니처 향인 썸머 던(summer dawn)과 어디에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향 니어 제로(near zero)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콜라보 기간 동안에는 전 객실에서 무누스 우드 인디고 스무스 핸드 워시 & 무누스 썸머 던 쉬머 바디 크림을 체험할 수 있다.
뷰티 브랜드 무누스(munus)는 ‘먼데이 투 선데이(monday to sunday), 당신에게 드리는 선물’ 이라는 의미로 매일 나를 가꾸고 아름다움을 지켜내는 여정을 함께 한다는 슬로건을 가지고 K-beauty를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목시서울인사동 관계자는 “목시 호텔은 목시만의 유니크한 가치를 잘 전달하고자 문화예술, 뷰티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무누스와의 콜라보 패키지는 글로벌이 주목하는 k-beauty와 양사의 브랜드 컬러인 “핑크”를 컬러를 사용하여 설레임을 자극했다. 앞으로도 목시서울인사동은 다양한 형태의 콜라보를 진행하면서 호텔을 넘어 문화의 중심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폴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