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BenQ.co.kr)가 자사의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인기 액션 RPG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2(PoE2)' 얼리 엑세스 시리얼키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벤큐코리아의 공식 온라인몰인 벤큐샵과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12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구매자는 이벤트 페이지(https://forms.gle/ywUwybp9uKzgde4t9)에 접속하여 구매 인증과 함께 간단한 양식을 제출하면 모바일로 시리얼키를 받을 수 있다.
벤큐 모비우스는 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된 몰입감 높은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고성능 모니터로, 벤큐의 독자적인 라이트튜너 기술, HDRi, 블랙 이퀄라이저 기능을 통해 세밀한 색감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 모비우스는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공식 추천 모니터로 선정되었으며, 모비우스 프리미엄 라인업 전용 컬러셔틀(ColorShuttle) 소프트웨어를 통해 벤큐가 추천하는 게임 내 색상 설정값을 제공할 예정이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모비우스를 통해 제공되는 최적화된 게이밍 화면으로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사실적인 그래픽과 정교한 디테일을 한층 더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과 인플루언서 협업, PC방 이벤트 등을 통해 더욱 많은 게이머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넓은 오픈월드와 다채로운 캐릭터 빌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핵앤슬래시 액션 RPG로, 최근 얼리 엑세스 출시 이후 스팀 플랫폼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며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고 동시접속자 수는 57만 명에 달해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벤큐의 이번 프로모션은 모비우스 사용자들에게 게임 경험을 한층 더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벤큐의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신뢰성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게임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