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여유 없이 사는 이유 "쉬는 법 몰라, 그게 행복" (전현무계획)[종합]

전현무, 여유 없이 사는 이유 "쉬는 법 몰라, 그게 행복" (전현무계획)[종합]

엑스포츠뉴스 2024-12-13 22:42:45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전현무와 곽튜브가 워커홀릭임을 밝혔다. 

13일 방송된 MBN '전현무계획'에서는 방송인 전현무와 곽튜브가 부산의 맛집을 찾았다. 

이날 곽튜브는 "최근에 새 프로그램 하길래 보니까 익숙한 목소리가 들리더라. 또 현무 형이 MC"라며 전현무가 쉼 없이 일을 하는 것을 짚었다. 이에 전현무는 "오늘 이후로 11월 말까지 3일 쉰다. 3일에는 여행을 가기로 했다"고 얘기했고, 곽튜브는 "쉴 때 여행을 가면 결국 안 쉬는 거네"라며 놀라워했다. 



전현무는 "쉬는 날 집에 있으면 너무 아깝다"면서 "몸은 힘든데 아버지들이 피곤하게 일하고 집에 와서 TV 틀고 안 끄고 자지 않나. 이 심리인 것 같다. 나는 힘들지만 졸면서도 뺨을 쳐가면서도 내 시간을 보내고 싶은 것"이란 말로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더불어 "조금 여유를 갖고 쉬면서 내 생활 하면서 행복한 것과 몸은 힘든데 어떻게든 길을 쓰고 해서 내꺼 모니터 하고 콘텐츠 하면서 행복한 것. 내 생격엔 이게 더 위인 것 같다"면서 "쉬는 게 안 즐겁다. 뭘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어떻게 보면 쉬는 법을 모르는 걸 수도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에 곽튜브는 "저한테도 안 쉬냐고 한다. 쉴 때도 쉬는 기분이 오히려 안 좋다. 쉴 때 TV를 본다. 제가 나오는 방송이 나오면 '저기서 좀 더 재밌는 말 할 수 있었는데' 이런 생각만 하면서 산다"는 말로 공감했다. 

그러자 전현무는 "네가 돈 때문에 일하는 건 아니잖아. 돈이 1의 이유는 아니잖아. 몸은 힘들지만 내가 살아있음을 느끼지 않나. 그게 내 행복"이라고 짚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MBN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