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겨울 신메뉴 3초에 1개씩 팔려”

메가MGC커피 “겨울 신메뉴 3초에 1개씩 팔려”

이뉴스투데이 2024-12-13 17:07:19 신고

3줄요약
[사진=메가MGC커피]
[사진=메가MGC커피]

[이뉴스투데이 황수민 기자] 메가MGC커피는 지난달 7일 출시한 겨울 신메뉴가 누적 판매량 130만개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약 한 달 동안 3초에 1개씩 팔려나간 셈이다. 메가MGC커피는 시즌에 맞는 콘셉트와 식음료 트렌드를 반영한 원재료, 이색메뉴 등을 활용한 것이 주효했다고 자평했다. 

메가MGC커피는 올해 겨울 시즌 메뉴로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한 음료와 디저트를 출시했다.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 ‘초코 눈송이 피스타치오 프라페’, ‘빨간 코 루돌프의 상큼 리치티 ’, ‘산타 코코넛 애플티 라떼’ 등 음료 5종과 ‘멜팅 치즈 바질 치폴레치킨 치아바타', ‘치즈가 펑펑 눈꽃 떡볶이’ 등 디저트 2종이다. 

이들 메뉴는 빨간색과 초록색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는 피스타치오 라떼에 블렌딩 커피를 조합했다. 초코 눈송이 피스타치오 프라페는 컵 벽면에 초콜릿이 발려 있어 깨트려 먹을 수 있는 메뉴다. 여기에 초콜릿 아몬드를 올려 식감을 더했다. 

이와 함께 쿠팡이츠와 협업해 ‘메가사이즈 떡볶이’를 선보였다. 해당 메뉴 출시 첫 주 쿠팡이츠 주문 건수는 전주 대비 31% 증가하기도 했다. 또 주문 4건 가운데 1건꼴로 메가사이즈 떡볶이를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준비한 노티드 메가 스마일 우유 케이크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