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그랑프리 수상

KB손보,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그랑프리 수상

잡포스트 2024-12-13 16:41:59 신고

3줄요약
티맵 불법무기보관함 캠페인 홍보 이미지(사진제공/KB손해보험)
티맵 불법무기보관함 캠페인 홍보 이미지(사진제공/KB손해보험)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KB손해보험은 '티맵 불법무기보관함 캠페인'이 2024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에서 그랑프리 수상의 영예을 안았다고 13일 밝혔다.

KODAF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관하는 국내 디지털 광고 분야 최고 권위의 광고제로 그랑프리 수상은 전 부문을 통틀어 1등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이번 수상작 '티맵 불법무기보관함 캠페인' 영상은 음주 운전자의 차 키를 불법무기로 비유하고 '인공지능 페이크 보이스 활용' 등을 통해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한 사회적 메시지를 담았다. 

해당 캠페인 영상에는 배우 이희준 씨가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조회수 1800만회를 기록하며 영상 시청자들로부터 '선한 영향력이 느껴졌다', '경각심을 일깨워준 영상이다'와 같은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박영식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은 “음주운전은 반드시 근절되어야 하는 매우 위험한 범죄 행위”라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은 음주운전 없는 안전운전 문화 형성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잡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