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두대 매치에 격해지는 몸싸움...최용수 감독, 비장의 카드 결국 빼들었다('슈팅스타')

단두대 매치에 격해지는 몸싸움...최용수 감독, 비장의 카드 결국 빼들었다('슈팅스타')

뉴스컬처 2024-12-13 16:29:20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가 승리를 위한 역대급 혈투가 담긴 4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는 은퇴한 레전드 플레이어들이 박지성 단장, 최용수 감독과 함께 한 팀으로 모여 다시 한번 K리그 현역에 도전하는 성장 축구 예능.

사진=쿠팡플레이 '슈팅스타'
사진=쿠팡플레이 '슈팅스타'

공개된 예고편에서 ‘FC슈팅스타’는 레전드리그 1R 결과 4위라는 순위로 인해 경각심 어린 코치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최용수 감독은 “왜 그리 조급하니?”라며 첫 승을 위해 준비한 전술을 숨긴 채 레전드리그의 두 번째 경기를 맞이한다.  

‘FC슈팅스타’는 레전드리그 2라운드에서 상위 리그 출신 선수들이 다수 포진된 ‘서울중랑축구단’과 창과 창의 대결로 화끈한 공격 축구를 예고한다. 격투기 못지않은 격렬한 몸싸움은 물론 선수들 간의 높아진 언성들은 어느 경기보다 치열한 경기의 분위기를 실감케 한다.

사진=쿠팡플레이 '슈팅스타'
사진=쿠팡플레이 '슈팅스타'

과열된 양상 속에 최용수 감독은 “한번 바꿔볼까?”라고 설기현 코치와 상의하며 그라운드의 마법사처럼 비장의 카드를 꺼내 든다.  

‘FC슈팅스타’가 첫 승과 함께 레전드리그의 상위권 진입을 하게 될지, ‘서울중랑축구단’이 하위권 탈출을 하게 될지 더 이상 물러설 곳 없는 단두대 매치에 관심이 집중된다. 승리가 간절한 ‘FC슈팅스타’의 레전드리그 첫 승 도전기는 13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