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온사이트 서비스 지원으로 고객 경험 강화

한국레노버, 온사이트 서비스 지원으로 고객 경험 강화

위클리 포스트 2024-12-13 10:54:58 신고


한국레노버가 소비자의 편리한 사용 경험을 위해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수리를 진행하는 온사이트(Onsite) 서비스를 지원한다.

12월부터 레노버의 프리미엄 사후 서비스인 프리미엄 케어(Premium Care)에 온사이트 서비스가 추가 옵션으로 제공된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기간 동안 선택할 수 있으며, 일부 도서산간 지역을 제외한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지원된다.

온사이트 서비스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요청에 따라 다음날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 집을 방문해 수리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신속성과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엔지니어의 실시간 이동 현황과 서비스 완료 결과는 카카오톡 알림 톡으로 제공되어 고객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

서비스 접수는 레노버 고객센터(1670-0088),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레노버 서비스'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한국레노버 신규식 대표는 “온사이트 서비스는 소비자의 시간을 절약하고 불편을 최소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이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레노버의 높은 수준의 사후 관리와 글로벌 기술 리더로서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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