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겨울 신메뉴 누적 판매량 130만 개 기록

메가MGC커피, 겨울 신메뉴 누적 판매량 130만 개 기록

한스경제 2024-12-13 09:55:30 신고

3줄요약
/메가MGC커피 제공.
/메가MGC커피 제공.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메가MGC커피는 크리스마스 콘셉트 겨울 신메뉴가 누적 판매량 130만 개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출시 약 한달 만의 기록으로 3초에 1개씩 팔린 셈이다. 시즌에 맞는 재밌는 콘셉트와 식음료 트렌드를 반영한 원재료, 이색메뉴를 활용한 게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사측은 분석했다.

메가MGC커피는 지난 11월 크리스마스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이색 메뉴 5종과 식사 대용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 산타클로스, 루돌프 등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음료의 비주얼과 네이밍을 정한데 이어 포스터와 애니메이션 영상을 배포하며 SNS 내 약 170만뷰를 기록했다.

이번 시즌 라인업으로는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겨울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초코 벽면을 와작 깨, 초콜릿 아몬드 토핑과 함께 즐기는 ‘초코 눈송이 피스타치오 프라페’는 SNS에서 와작 챌린지를 진행하며 소비자의 재미를 더했다.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도 꾸준하게 인기를 이어갔다.

리치와 라임 등을 활용한 상큼한 과일티도 인기를 끌었다. 헬시플레저 트렌드로 국내 차 음료 시장이 2020년도 대비 30.6%나 성장하면서, 메가MGC커피도 겨울을 맞아 HOT/ICE 각 1종으로 과일티를 출시하며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공략했다. 올겨울 신메뉴에서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해냈다.

1020세대를 타깃으로 컵 떡볶이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트리 꼬치를 더한 컵떡볶이는 귀여운 비주얼로 SNS를 장악했다.  해당 쇼츠 영상의 후기는 온라인상에서 800만 뷰를 넘는 조횟수를 기록했다.

쿠팡이츠와 협업으로 선보인 메가사이즈 떡볶이도 출시하자마자 이목을 끌었다. 출시 첫 주, 쿠팡이츠 주문 건수는 전주 대비 31% 증가했으며, 4건의 주문 중 1건꼴로 메가사이즈 떡볶이를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