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유시몰 누적 판매 400만 개 돌파… 프리미엄 오랄케어 시장 선도

LG생활건강, 유시몰 누적 판매 400만 개 돌파… 프리미엄 오랄케어 시장 선도

프라임경제 2024-12-12 13:03:32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LG생활건강(051900)의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의 칫솔이 누적 판매 수량 400만 개를 넘어섰다. 이 기록은 유시몰 브랜드가 2021년 국내에 처음 출시된 지 약 4년 만에 달성한 성과로, 프리미엄 오랄케어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립했다.

유시몰은 1898년에 영국에서 시작된 전통 깊은 오랄케어 브랜드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차별화된 사용감을 통해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올리브영 등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차별적 고객 경험'을 선도하고 있다. 유시몰 칫솔은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세정력과 상쾌함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오랄케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매김했다.

© LG생활건강

대표 제품인 유시몰 ‘레귤러 칫솔’은 탄력 있는 초 미세모로 프라그와 구취 제거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칫솔 상단부의 0.01㎜ 두께의 초 미세모는 치아 사이사이에 부드럽게 들어가 프라그를 제거하며, 하단부의 촘촘한 라운드모는 치아 표면의 프라그를 깨끗이 없애준다. 사용해보면 부드럽지만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 다른 인기 제품인 유시몰 ‘클래식 칫솔’은 치아 다섯 개를 한 번에 닦을 수 있는 45㎜ 길이의 롱 헤드를 자랑한다. 롱 헤드이지만 곡선 형태로 설계된 칫솔모는 치아에 밀착돼 꼼꼼한 세정이 가능하다. 칫솔 머리 부분은 3.5㎜ 두께로 얇게 설계돼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풍성한 사용감이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유시몰 칫솔 벨류팩(Value Pack)’을 출시했다. 벨류팩은 가장 인기 있는 레귤러 칫솔과 클래식 칫솔 두 종류로 구성되며, 각 벨류팩에는 칫솔 6개씩 포함돼 있다. ‘로열그린’과 ‘코랄핑크’ 색상으로 구성된 칫솔은 유시몰의 브리티시 로열 헤리티지를 담은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유시몰 클래식, 레귤러 벨류팩은 12일부터 쿠팡에서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쿠팡 와우회원에게는 약 1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