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문세윤이 김준현의 도핑 테스트를 제안했다.
13일 방송하는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식으면 죽는다' 특집으로 뜨거울 때 먹어야 제맛인 삼겹살과 만두전골 먹방이 펼쳐진다.
이날 노포 식당 만두전골집을 찾은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은 순식간에 전골 4인분을 비우며 추가 주문을 한다.
김준현은 뜨거운 만두를 한입에 베어 물며 얼굴로 맛을 표현했고 문세윤, 김해준도 시원한 국물을 연이어 들이켜며 감탄사를 연발한다.
시원한 사골 육수에 반한 김준현은 마지막까지 국물에 밥을 말며 쉴 틈 없는 먹방을 선보이고, 이를 지켜보는 멤버들은 경이로운 표정을 짓는다.
이어 문세윤은 "김준현, 도핑 테스트 한 번 해봐야 한다. 너무 잘 먹지 않냐"라며 합리적인 의심을 펼친다.
또, 그는 김준현에게 "요즘 약 바꾼 거 있냐. 보조제를 더 먹는다든가 하냐"라는 질문으로 웃음을 안긴다.
한편, 업그레이드된 기량으로 무한 먹방을 선보인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의 'THE 맛있는 녀석들'은 13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코미디TV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하연수, 日 방송국에 위안부·독도 솔직 언급 "압박면접 같아 무서웠다"
- 2위 "사귈 마음 있어"…김재욱, 한혜진과 ♥썸? 박나래 폭로에 '당황'
- 3위 "내년 결혼" 이장우♥조혜원, 공개 데이트→2세 언급하더니…'팜유' 해체할 결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