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KGM)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참여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GM은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시승’과 ‘일출맞이 시승’ 두 가지로 구성하고 액티언 등 KGM의 대표 모델을 3박 4일 동안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일출맞이 시승’ 이벤트에 당첨되면 12월 30일(월)부터 내년 1월 2일(목)까지 새해 첫날을 기념하는 특별한 드라이빙을 만끽할 수 있다. 당첨자 선정이 완료된 ‘크리스마스 시승’ 이벤트는 12월 23일(월)부터 12월 26일(목)까지 시승이 진행될 예정이다.
인기 방송인이자 ‘무스키아(전현무+바스키아)’라는 애칭으로 활동하고 있는 전현무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현무 작가의 첫 개인전
액티언 출시 100일을 기념 ‘백일장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참여 대상자는 액티언 보유 고객이며 오는 31일(화)까지 액티언 카페 내 액티언 백일장 게시판에 액티언과 함께한 소중한 추억 등 시승기를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KGM 10만 포인트(4명) 등을 증정한다. ‘100일 기념 릴레이 댓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화)까지 KGM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액티언 출시를 축하하는 댓글을 달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디럭스 숙박권(2명) 등을 제공한다.
KGM은 12월 한 달간 윈터 세일 페스타(이하 윈세페)를 열고 특별 판촉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토레스 EVX 최대 6% 할인 등 차종별 혜택을 강화했고, 윈세페 해당 모델의 경우 토레스 최대 7% 할인 등이 적용된다. 크리스마스 특별 상담을 통해 피자헛 쿠폰(50명) 등도 제공한다.
한편 KGM은 모든 임직원이 명예 영업사원으로 참여해 차 정보 제공 및 브랜드 홍보 활동을 통해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알릴 계획이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