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남 주연 ‘결혼하자 맹꽁아!’ 어제 이어 또 결방…”탄핵 정국 영향”

박상남 주연 ‘결혼하자 맹꽁아!’ 어제 이어 또 결방…”탄핵 정국 영향”

TV리포트 2024-12-12 08:59:55 신고

[TV리포트=김경민 기자] KBS ‘결혼하자 맹꽁아!’가 특집 ‘뉴스9’ 편성으로 인해 결방된다.

12일 KBS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 예정이었던 KBS1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가 특집 ‘뉴스9’ 편성으로 인해 결방된다. 이는 혼란한 탄핵 정국 속 편성에 영향을 받은 것으로 짐작된다. KBS 측은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결혼하자 맹꽁아!’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다. 지난 10월 7일 첫 방송됐으며, 배우 박하나, 박상남, 김사권, 이연두, 양미경, 최재성 등이 출연 중이다.

최고 시청률 12.6%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결혼하자 맹꽁아!’이지만 지난 11일에 이어 이틀 연속 결방이 확정됐다.

이에 주연을 맡고 있는 박상남에게도 관심이 쏠렸다. 박상남은 2015년 태익의 뮤직비디오 ‘오늘은 말할래’로 데뷔했다. 그는 웹드라마 ‘트웬티 트웬티’에서 정하준 역으로 주목받았으며, 영화 ‘범죄도시3’과 ‘대치동 스캔들’ 등에서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며 입지를 다졌다.

최근에는 ‘결혼하자 맹꽁아!’에서 주연을 맡아 재벌가 철부지 손자로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로맨틱 코미디 영화 ‘멜로망스’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김경민 기자 kkm@tvreport.co.kr / 사진= KBS ‘결혼하자 맹꽁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