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코웨이(021240)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16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주요 산업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평가에서 총 856.7점을 기록하며, 지난해보다 한 계단 상승한 35위를 차지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 코웨이
코웨이는 정수기와 환경 가전 분야에서의 혁신으로 큰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아이콘 시리즈(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뛰어난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으로 주목을 받으며,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대를 기록했다. 이는 정수기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슬립 및 힐링 케어 브랜드인 '비렉스(BEREX)'의 론칭과 함께, 코웨이는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분야에서도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2022년 출시된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공기 주입 방식의 슬립셀로 경도를 조절해 사용자의 체형과 취향에 맞는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매트리스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시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코웨이는 매트리스, 안마의자, 정수기 등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하며,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속 가능한 경영과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