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빽가 "첫사랑과 자주 갔던 곳에 여친 데려가…엄청 싫어하더라"(라디오쇼)

코요태 빽가 "첫사랑과 자주 갔던 곳에 여친 데려가…엄청 싫어하더라"(라디오쇼)

iMBC 연예 2024-12-11 02:38:00 신고

코요태 빽가가 여자친구를 첫사랑과 갔던 곳에 데려갔다가 혼난 일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1일(수)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코요태 빽가, 홍주연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이날 청취자 사연을 읽던 중 빽가는 "이런 적이 있다. 첫사랑이랑 자주 먹었던 와플, 딸기 빙수 집 있는데 20년 전이었으니까 여자친구한테 '여기 첫사랑이랑 자주 왔었는데 맛있다'라고 했다"라며 "나는 오래돼서 이해해 줄 줄 알았는데 싫어하더라"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홍주연은 "굳이 몰라도 되지 않냐"라고 말하자, 빽가는 "'여기 어떻게 알았냐'라고 하더라. 여고, 여대 앞이라 말하게 된 거다. 여자친구가 '첫사랑이랑 갔던 곳을 왜 데려왔냐'라고 되게 싫어하시더라"라고 말했다.

박명수는 "그런 적 없었냐. 여자친구 처음 만날 때 전여자 친구 이름 부른 적 없었냐"라고 물었고, 빽가는 "그런 적은 없다"라며 단호하게 답했다.

홍주연은 박명수에게 "그러신 적 있었냐"라고 묻자, 박명수는 "나는 여자친구 없었다. 어려웠다"라고 센스 있게 답했다.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KBS 쿨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KBS 라디오 콩'을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라디오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