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THRONE AND LIBERTY(이하 TL)'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근거리 공격 무기 '창', 신규 스탯 '불굴', '전투 설정 프리셋', 성장 특화 서버 '하이퍼 부스팅 시즌2'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창'은 광역 공격 스킬과 뛰어난 기동력, 높은 상태 이상 내성으로 다수의 적을 휩쓸며 공격하는데 특화된 신규 무기다. 적에게 '쇠약'을 적중시키면 공격 속도가 오르고, 파티원의 '강타 적중'을 높이는 버프를 보유하고 있다.
'불굴'은 최대 피해, 생명력, 마법 방어, 상태이상 내성 등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스탯이다. 달성 수치에 따라 추가 효과도 획득한다. 장비, 스킬, 스텔라 비전 등의 설정을 저장하고 편리하게 불러올 수 있는 '전투 설정 프리셋'도 업데이트했다.
'하이퍼 부스팅 시즌2' 신규 서버를 12월 4일 오후 8시 오픈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지원과 함께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하이퍼 부스팅' 서버는 종료 후에도 기존 서버와 통합되지 않고 독립 서버로 운영되며, 이용 중인 장비, 9강 이상 강화된 영웅 및 영웅 2단 등급 장비, 이전되는 장비에 장착한 룬, 보유한 아티팩트 모두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서버 이용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하이퍼 서포팅'도 함께 진행된다.
TL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휘날려라! 1주년 기념 깃발' 의뢰서의 퀘스트를 완료 시 '희귀한 아티팩트 확률 상자', '계약의 증표: 심연 포인트', '계약의 증표: 차원 Ⅱ 포인트'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12월 6일 저녁 11시 50분에는 게임 내에서 열리는 1주년 맞이 카운트 다운과 불꽃놀이를 함께할 수 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