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적 숙소 생활 폭로 나온 아이돌, 정체불명 사운드→자다가 팝핀 (주간아이돌)

충격적 숙소 생활 폭로 나온 아이돌, 정체불명 사운드→자다가 팝핀 (주간아이돌)

엑스포츠뉴스 2024-12-04 11:34:48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NEXZ(넥스지)가 ‘주간아이돌’에서 숙소 생활 TMI를 폭로한다.

4일 오후 6시 20분 MBC M에서 방송하는 ’주간아이돌‘에서는 에너지 넘치는 미니 1집 ‘NALLINA’로 돌아온 NEXZ가 예능 포텐 터지는 짤을 대방출한다.

NEXZ는 등장과 동시에 진행된 ‘다짜고짜 2배속 댄스 신고식’에서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위한 준비에 돌입한다. 하지만 시작과 동시에 MC들의 호루라기 소리가 울려 퍼지며 댄스 중단 사태가 벌어지고 만다. 흥에 겨운 MC 붐의 호루라기 소리에 멤버들이 놀라 얼어붙고 만 것이다.

NEXZ는 ‘2배속 댄스 신고식’에 재도전하고, 데뷔곡 ‘Ride the Vibe’와 신곡 ‘NALLINA’의 몰아치는 비트에도 깔끔한 동선 이동과 흔들림 없는 퍼포먼스를 펼쳐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이어 NEXZ에 대해 빠르게 알아보는 코너 ‘숏톡! 내가 뉴규?’에서는 멤버들의 일상을 가감 없이 공개한다.

'숙소 생활하면서 알게 된 TMI' 질문에, 멤버들은 휴이가 자면서 내는 정체불명의 소리부터 자다가 팝핀을 추는 유우와 하루의 버릇까지 미스터리한 TMI를 쏟아낸다. 급기야 자는 상황을 재연한다며 단체로 스튜디오 바닥에 눕는 열연까지 보여준다.



'꿀잼 멤버 순위'에 대해 토모야는 멤버들의 평소 개그감을 바탕으로 거침없이 서열을 정한다. 지난 방송에서 아재 개그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유키는 순위권에 들기 위해 열심히 어필한다.

NEXZ의 평화로운 일상에 노잼(?)을 선사한 멤버는 누구일지 ‘숏톡! 내가 뉴규?’에서 공개한다.

이 외에도 소건의 ‘JYP 비닐 바지’ 착용 공약과, 토모야의 ‘킬링 파트 레퍼런스’ 등 NEXZ의 톡톡 튀는 모습은 12월 4일 수요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