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3일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셀프사진관 하루필름과 협업해 콜라보 프레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프레임은 겨울 및 크리스마스 등을 테마로 한 총 3종이며, 쿵야 레스토랑즈 특유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전국 하루필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4회에 걸쳐 콜라보 프레임을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할 계획이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계정을 팔로우하고 콜라보 프레임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하루필름 촬영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으며,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