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기다리던 소식을 전해졌다.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그야말로 깜빡하고 놓치면 아쉬운 기회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달 겨울 프로모션 음료로 선보인 '스타벅스 딸기 라떼'가 재출시한 지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50만 잔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국내산 설향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의 조합이 일품인 스타벅스의 대표 과일 음료다. 카페인이 첨가되지 않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올해는 더 커진 딸기 과육으로 업그레이드됐으며 전년보다 20일 앞당겨 다시 출시됐다.
스타벅스는 2일(월)부터 두 번째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그러면서 '스타벅스 딸기 라떼'와 겨울 시즌 인기 음료인 '토피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와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등 크리스마스 시즌과 잘 어울리는 음료와 다양한 푸드 제품도 선보였다.
스타벅스는 이날부터 오는 8일(일)까지 '스타벅스 딸기 라떼'와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를 사이렌 오더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POS(포스) 결제 시에는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트라이스타 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날부터는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 MD 상품을 포함해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물 꾸미기 키트'를 제공한다. 이달 20일부터는 제조 음료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 시 '산타 베어리스타 펜'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신규 푸드도 출시했다.
촉촉한 초코 카스텔라 안에 달콤한 가나슈 생크림을 듬뿍 담아 우유 생크림과 딸기로 토핑한 '딸기 촉촉 초코 생크림 케이크'와 얇게 구워낸 다크 코코아 크레이프에 초코 생크림을 입힌 '노쉬 드 노엘 초코 크레이프 롤'과 함께 '스노우맨 바움쿠헨', '메리 베리 베이글 샌드' 등 풍성한 푸드 라인업을 선보였다.
또 프랑스산 버터로 만들어 풍성한 버터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홀리데이 버터 쿠키 틴 세트'와 고소한 맛의 너티 쿠키가 들어 있는 '홀리데이 너티 쿠키 틴 세트'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 틴 케이스에 담겨 있어 선물로 주고받기에 좋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스타벅스의 홀리데이 MD 상품 11종은 텀블러, 머그 및 보호백, 오너먼트 백참 세트 등으로 구성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낸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뉴스1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경험을 드리기 위해 차별화된 스타벅스 제품들을 준비했다. 고객이 있는 모든 곳에서 스타벅스 상품들과 함께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기시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