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조성제 기자 = 쿠팡은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가 일본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 입점을 기념해 이달 16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데코르테는 1970년 일본 코세(KOSÉ) 코퍼레이션이 선보인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다. 미국 메이저리그 LA다저스 소속 오타니 쇼헤이 선수가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R.LUX에서 데코르테 베스트셀러 '리포솜 어드밴스드' 라인을 비롯해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리포솜 어드밴스드 라인은 세계 첫 리포솜 기술을 적용했다.
와우회원이라면 '단 하루 혜택'에서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과 리페어 크림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데코르테의 모든 상품은 R.LUX 특별 혜택가로 구매 가능하다.
리페어 세럼이나 AQ 앱솔루트 트리트먼트 에멀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4만원 상당의 리포솜 세럼(15mL)과 AQ 3종(크림 6g·로션 50mL·에멀션 50mL)을 증정한다.
AQ 밀리오리티 제품은 12만원 상당의 3종 체험 키트를, 선케어 제품이나 리프트 디멘션 라인은 제품별 맞춤 케어 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내달 25일까지 R.LUX 홀리데이 선물 포장 및 메시지 카드와 함께 배송된다.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의 10% 캐시 적립 혜택(최대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와우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4% 캐시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R.LUX 관계자는 "R.LUX에 50년 전통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데코르테가 입점하면서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럭셔리 뷰티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잡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