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여행', 이병헌 특별 내레이션 참여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여행', 이병헌 특별 내레이션 참여

뉴스플릭스 2024-12-02 11:51:18 신고

3줄요약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여행'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범수의 25주년 콘서트 실황 영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 '이 배우 이병헌의 나래이션 참여와 콘서트 실황 영화 최초로 특수 XR 기법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25년 동안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대중의 마음을 울린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범수의 첫 번째 공연 실황 영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이 오는 12월 11일 개봉을 확정 한 가운데 관객들의 오감을 채워 줄 특별한 제작 과정을 밝히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관객들에게 휴식 같은 시간을 선사할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에 배우 이병헌이 특별 내레이션으로 출연한다.

​대한민국을 강타한 인기작 [미스터 션샤인], [우리들의 블루스] 등에서 주연으로 열연을 펼치며 대국민 배우로 인정받는 이병헌은 최근 '콘크리트 유토피아'에서 완벽에 가까운 연기를 선보여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오는 12월 26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전 세계적인 화제작 [오징어 게임 시즌 2]에서도 주연으로 발탁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와중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에서도 특별 내레이션으로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배우 '이병헌'

​배우 이병헌은 25년 동안 김범수의 노래와 함께 울고 웃은 다양한 이들의 사연을 읽는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특유의 진중한 목소리로 관객들에게 더욱 깊은 몰입감과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리고 이와 함께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에는 시각적 놀라움을 선사할 XR(확장현실) 기법도 사용된 것으로 알려져 보는 이들의 오감을 자극한다.

콘서트 실황 영화 최초로 XR 기법을 도입해 더욱 생생하게 김범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영화는 노래의 무드에 따라 바뀌는 배경들을 통해서 일반 무대보다 더욱 깊은 울림을 전해줄 예정이다.

​‘가슴이 지는 태양’에서는 개기일식을 하는 태양의 모습이 나오거나 ‘보고 싶다’에서는 황홀한 은하수의 모습이, ‘여행’에는 홀로 선 등대와 함께 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모습이 나오는 등 다채롭고 경이로운 백 그라운드를 통해서 마치 실제로 김범수의 노래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김범수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어우러진 XR 기법은 콘서트 실황 영화에서는 볼 수 없는 명장면을 연출해 내며 공연 실황 영화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펼쳐낼 예정이다.

​배우 이병헌의 특별 내레이션과 특수 XR 기법 도입으로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은 오는 12월 11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뉴스플릭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