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언니' 올리비아 마쉬, 오늘(2일) 컴백…♥첫사랑과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다니엘 언니' 올리비아 마쉬, 오늘(2일) 컴백…♥첫사랑과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엑스포츠뉴스 2024-12-02 08:35:58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뉴진스 멤버 다니엘의 언니인 싱어송라이터 올리비마 마쉬가 신곡으로 올 겨울을 따뜻하게 감싼다.

올리비마 마쉬는 2일 오후 12시 새 싱글 '퍼스트 디셈버 위드 유(First December with You)'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에는 '퍼스트 디셈버 위드 유'와 앞서 발매한 '헤븐(Heaven)'까지 총 두 곡이 수록됐다. 

'퍼스트 디셈버 위드 유'는 누구나 한 번쯤 가져보고 싶은 첫사랑과 함께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올리비아 마쉬의 포근한 음색으로 따뜻하고 설레는 연말 분위기에 딱 맞는 곡이다.

또한 올리비아 마쉬는 이번 신곡을 발매하며 첫사랑과 크리스마스를 보냈던 설레고 행복한 기억과 같이 청자들 또한 크리스마스에 무엇을 하든 행복함을 느꼈으면 한다는 따뜻한 소망을 전했다. 다시 한번 미소 짓고 행복해지길 바라는 소망을 담은 만큼, 대중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쌀 것으로 기대된다. 

수록곡 '헤븐'은 올리비아 마쉬가 지난달 발표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꿈을 꾸고 느낀 감정을 담았다. 

한편, 올리비아 마쉬는 오는 12월 28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위웬 뮤직 페스티벌(Yuewen Music Festival)' 출격을 확정, 최근 패션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에도 참석하는 등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엠플리파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